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0830



리더모임 ♡
기분 좋은 만남 ㅋㅋㅋㅋ
한 명이 됐든, 둘이 됐든 ㅋㅋ
나홀로가 아니라 감사할뿐이고!
항상 그 자리를 지켜주는 룡이 리더가 있어서 감사하고!
내일 이태원 2탄을 찍으러 약속을 정했는데 ㅋㅋㅋ
불안해서 몇 명이든 갈 사람 확보를 ㅋ 최소 4명~ 6명!
난 재밌고 좋은데 ㅋㅋㅋ 팀원들이 나를 불쌍히 여기는건 아닐까?





아하!! 인간적으로 하늘이 너무 예쁘다 ㅠ
진짜 진짜 날씨가 좋아서 행복했던 하루

이야기치료 강의 듣고 점심시간 짬내서 지은언니 결혼식 갔다가 다시 돌아가기 ㅋㅋ
짬내서 간 결혼식이지만 오랜망에 언니오빠들 만나니 음청 반갑드라고 !!
이젠 애기들 데꼬와서 ㅋㅋㅋ 아 새롭당
진짜 우리 나이가 이렇게 됐나봐 ㅜㅜ
첫 팀때 같이 했던 언니 오빠들은 진짜 애기 엄마 아빠들이 많아 ㅋㅋㅋ
희자언니 애기 서인이도 봐서 반가웠음 ㅋ
어쩜 이리 예쁘구 ㅋㅋㅋ 머리는 까맣구 ㅋㅋ 조만간 놀러가서 또 봐야징 ♡





우리 언니 벙개 ㅋㅋㅋㅋ
지은언니 결혼식때 보고 남산에서 또 보긔♡
잘 내려갔나 모르겄옹 ㅋㅋㅋㅋ
히히히히히
반갑구 좋은 우리 언니 ~~ !




이야기치료 마지막 수업!!
오후 시간에 그동안 강의식 워크샵과 다르게 원으로 둘러 앉아 참여식 워크샵
많은 게임 스러운 이야기치료 기법도 듣구
나는 내담자 되어서 상담 ㅋㅋ
직장과 가족 일 중에 짜증나는 일 하나 정해서 이름 정했능데 ㅋㅋㅋ
난 빈깡통 @@
짜증 지수은 10이 총기난사, 0이 완전 해피라면 8~9점 ㅋㅋㅋㅋ
오오ㅠ 총기난사 직전의 수준이었구나 ㅜㅜ
그 이유는 보육철학적인 부분이었는데, 강사분이 내가 말하지 않은 암시에 대해 정확하게 캐치하셔서 깜놀했다 ㅋㅋ
솔직히 좋은 조건, 환경, 동료, 아이들.. 그만 둘 이유가 하나도 없는데 그거 때문에 이직하고 싶을 정도로 ㅠ 나한텐 보육 철학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나보다 .. 총기난사 직전이니 ㅋㅋㅋ
계속 기도해봐야 할 문제인듯 !!


이야기치료 듣는 동안 치유되는 느낌 새로운 인생 찾는 느낌 ㅋㅋ
그 전부터 알고 있던 부분이긴 했지망 이제 몸에 체화시켜야지!^^**




8월.. 내 마음속 유예기간이 끝나간다
9월엔 진짜 새 마음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언제까지 기다릴 순 없으니까..
where the story ends

아직도 내 마음에 아니라는 답이 없어 답답하고 어렵지만,
그래서 기다리고는 있지만...
아닌건 아닌걸수도 있으니까...
하나님은 신기하게도 마음을 잘 다스려주시니까 .. 아닌거라면 또 하나님 안에서 평안히 이루어주실줄!!
아니어도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