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맛집

[압구정 오설록] 만족 100%, 기분 좋아지는 티 하우스♡

 

 

 

 


오설록티하우스 /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0-5번지
전화
02-3448-5967
설명
제주 천혜의 자연 환경을 도심속으로 옮겨 놓은 듯한 오설록 티하우스 압구정점
지도보기

 

 

 

 

 

 

오설록 티하우스를 진심으로 사랑한다 ^-^

 

 

처음 오설록을 만난 장소는 제주도,

택시 기사 아저씨가 강추하셔서 갔던 녹차밭에 녹차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때 그 황홀함 !

분위기도 너무 좋고, 그냥 기분이 참 좋았던 장소로 기억한다.

 

 

 인사동에서 오설록을 만났을 때도 '올레!'를 불렀으며, 그 이후에 종종 찾아갔었는데 ..

 요번에 그루폰에서 쿠폰이 떴길래 냉큼 지르고,

 티하우스가 인사동, 명동 말고도 압구정에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무튼 무튼 기분 좋게 압구정 오설록 티하우스에 방문 !

 

 

 들어가자마자, '오와~!' 했다.

 인사동 티하우스점도 참 좋지만,

 혜화, 명동은 그저그랬던 느낌에 반해

 압구정은 진짜 '와!!!! 대박, 분위기 괜찮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 ^^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녹차 밭과 어울리지 않게 현대적인 인테리어(?) ㅎㅎ

 몬가 상콤하거나 정갈한 느낌보다는 깔끔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그런데 전혀 나쁘지 않았다 ㅋㅋㅋ

 

 

 

 

 

 

(사진이 아이폰으로 찍은거라 ㅠ)

 

 

 티하우스의 위치는 압구정역과 매우 가까웠음.

뚜벅이에게는 접근성 짱 쫗음 ! ^-^

 

 

 

 

 

 

 들어가자마자 한 컷,

대략 이런 분위기 ^^

 

 

 

 

 

 

 

 

 

 

 

오설록이라고 해서, 꼭 녹차만 있는게 아니라,

티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시향해볼 수 있는 코너들도 있어서 좋다 !

 

꼭 오설록에 들리면 티를 먹어보는데,

향도 좋고, 느낌도 좋고 ^^

 

좋아하는 향이 거기서 거기라 먹던 티만 먹지만 !

'트로피칼' 이런 류의 차 좋아요!!

 

 

 

 

 

제주영귤도 향은 좋았으나, 왠지 귤은 그냥 티로 먹는것보다 까먹는게 제맛같아서 패쑤

레드파파야도 끌렸지만, 결국은 '트로피칼 그린티'로 ㅋ

 

그런데 모든 티를 파는 건 아니고,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종류가 따로 있기 때문에

메뉴판을 확인하시길 ㅋㅋㅋㅋ

 

 

 

 

 

메뉴판을 찍었으나 매우 불친절하게 찍힘.

죄송합니다 -_-ㅠ

다시 방문하여 제대로 된 메뉴판을 들고 오겠습니다.

 

커피 종류가 눈에 안 띄는데,

원래 저녁 시간에는 커피 잘 안마셔서 쳐다보지도 않았지만

커피를 파는지 안파는지는 확실하지 않네욤 ㅜ

아마 안 팔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

맛있는 음료 많이 있으니까 새로운 '티 세계'로 ㅋㅋㅋ

 

커피 향이 살짝 묻어나는 티는 봤었음 ㅋ

 

 

 

 

 

그루폰에서 2만원권을 산 거라,

음료 2개를 시키고 나머지는 쿠키나 케익 종류로 열심히 구경 구경+ㅁ+

 

오설록에서 케익을 먹어본 건 처음이었는데 난 괜찮았음 !!

뭔들 안괜찮았겠냐며 ㅋㅋㅋ

 

 

 

 

 

 

 

 

 

 

 

'그린티 치즈 티라미스'랑 '녹차 오트밀 쿠키'를 먹었는데,

짱 맛있었어요!!

특히 쿠키 ~

살짝 가격대가 있긴 하였지만, 음 ... 또 먹고 싶다 >_<

진심 괜찮았음 ! 크크크크크크

 

먹는 상상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정도 (?)

 

 

 

 

 

 

 

 

 

 

 

 

앉았던 자리가 화장실이 보이는 자리였는데,

각도가 그래서 그런지 여자 화장실 변기가 눈에 들어옴 +ㅁ+

화장실도 별 다섯개 ㅋㅋㅋㅋㅋ

 

 

 

 

 

 

 

 

 

 

 

 

 

 

 

 

티백이 이런 식으로 나온다.

티 팟이었으면 더 조았겠다고 생각을 하면서 아쉬움이 남지만 +ㅁ+

아이디어는 굿.

티백이 붙어 있는데, 1분 정도 우려낸 다음에 빼라고 안내를 받았다.

좀 진하게 마시고 싶어서 더 우려 먹었음 ㅎ

 

 

역시 향은 GooooooooooooooD!

 

 

 

 

 

 

 

 


 

 

 

 

 

조만간 또 찾게 될 것 같은 압구정 오설록 ..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만석 +ㅁ+

처음 갔을 때, 8시 이전에는 자리가 꽤 있었는데 ㅋㅋ

9시 이후에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꽉 찼던 것 같다.

 

 

노트북 사용할 일이 있었는데, 콘센트는 곳곳에 있긴 하였지만 와이파이는 안된다고 ㅠ

콘센트도 아주 많은 건 아니라서, 자리 봐가면서 앉아야 함 ^^

 

 

친구들이랑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다 떨기 아주 괜춘한 곳 !!

 

강추 하고 싶은 티 하우스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