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GoSing!/서울

[서래섬] 한강 유채꽃 축제


2011년 5월 10일~15일 한강 반포지구 옆 서래섬에서 한강 유채꽃 축제를 한다 ^-^
어제 반포대교를 건너면서 노란 물결을 보고... 아 드디어 유채꽃이 피었구나 싶어서 들렸던 곳 ㅋ
작년에도 서래섬 유채꽃을 알고 있었지만, 끝물에 가서 지고 있는 꽃만 보고 온게 못내 아쉬웠는데...
좋은 타이밍 맞춰서 좋은 경치 볼 수 있었음에 감사 ^-^
(황사는 엄청 심했지만, 한강 물이 황토물 ㅠ_ㅠ)





서래섬 유채꽃 축제를 알리는 알림판 ..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



강이 푸르르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남지만 ...
 노란 꽃 들판과 버드나무, 강이 어울어 너무 아름다운 경치 ! ^-^
 "우와~"의 연발

 유채꽃 밭 곳곳에 있는 포토 존 ~
 사슴이 있었다죠 ㅋ









 평일 오후라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나름의 축제라고 ~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많았다.
 아무래도 주말엔 사람 북적북적 하겠지..!!
 금요일에는 캐리커쳐, 바람개비 만들기, 페인스페인팅, 솜사탕 만들어주기, 사진 콘테스트를 하고 있었다.
 솜사탕은 맛있어서 한 번 더 ~ ㅎ
 
포도맛 솜사탕 아 달콤해 ~

















 즐거운 유채꽃 축제 나들이 .
 급 다녀왔지만 완전 완전 충전 100% 만족에 대만족이었다죠 ~ 
 
 요즘 보니 반포 한강공원에 버스도 다니는 것 같던데 ~ (730번)
 나두 이거 타고 고터 가다가 유채꽃 본 거 ~ ㅎㅎ
 대중교통 이용해서 즐거운 봄나들이 하세요.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