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日記

2013-11-18 첫눈 펄펄 ㅋㅋㅋ 기분도 훨훨^-^

 

 

 첫눈 펄펄 ~~

 

회기역은 청량리 다음 역 ㅋㅋㅋㅋ

깜깜한 지하세계를 달리다가

환한 바깥 세계로 나오자마자

흰 눈이 펄펄

 

분명히 탈 때는 눈이 안왔었는데 ㅋ

 

진짜 눈 다운 눈,

와와와우!!!!!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딱 눈이 ㅋㅋㅋ 오 첫눈이닷 ^0^

 

 

 

눈이 이렇게 리얼하게 찍힐 정도였다죠 !!

 

 

 



오늘 하늘 ㅋㅋ

 

불과 한 두시간 사이의 하늘 장면 ㅋㅋㅋ

완전 극과 극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왔다가 깨끗하게 갰다가 다시 눈보라가 ㅋㅋㅋㅋ

 


바람부는데.나뭇잎이 승천하신다며 ㅋㅋㅋㅋㅋ
이제 가을도 안녕 ㅋ
추운거 싫은데 ㅋㅋㅋ



 

 

 


1월 10일이 도서관 논문 제출일이래 ㅋㅋㅋ
딱 내고 13일에.목포선교고고씽하면될듯 ㅋㅋ
더코교회 또 연계해달래야지 ♡♥♡♥
할므니들 보고싶당 ^^* 오오 그리워 ~!
그 때 그 은혜 새록새록 ~! 아 너무 좋았어!!

얼른 가구 싶으다 ㅋㅋㅋㅋ

하나님 논문 내일 잘 쓸수있게 도와주세요
주의 은혜 없이는 감당할수없습니다 ㅜㅜㅜ

이.어지러운 책상 ㅋㅋ 내가.하고있는 이거 맞습니까? ㅋㅋㅋㅋㅋ

 

 

 

 

 

새캠새캠새캠 ♡

 

아 애들.만나고 온 잔상이 ~~~ !!

흥분했었나봐 ~ㅋㅋㅋ
보고싶고 그렇다 ㅋㅋ
진짜 힘들게 포크댄스하구 짜증났었을텐데 ^^
우찌 이렇게 이쁘게 마음 열었는지 ㅋㅋ
신기하구 놀라울뿐이다 ㅋㅋ
귀하고 귀한 삼십육기들 ♡♥
계속 연락하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구

오늘 나에게 힐링을 허락하신.하나님.감사 ^^*

난 얼굴 예쁘다고 그래두 그런거 별로 신경 안쓸줄 알았는데 ㅋㅋㅋ

멘티가 해준 말 ^^
인기 많았대 크크크크크크 고맙다우 ^-^*
준*아 너가 예쁘게 봐준거지? ㅋㅋㅋㅋㅋㅋ
우리 잘 지내보자 ^ㅡ^♡

내 자존감 상승을 위해서.주시는 건가요 ㅋㅋㅋㅋ

히히히히히하하하하하호호

 

 

내가 워낙 원시인이어서 애들이랑 안통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ㅋ

 정말 하나님은 딱 나에게 맞는 아이들을 보내주신 것 같다.

 집에 티비가 없다구 얘기하자 2명 정도 아이들이 우리 집에도 티비가 없다며 ^^ ㅋㅋㅋ

 다운받아서 보긴 보지만 ㅋㅋㅋㅋ 어쨌든, 너무 반가웠고

 옆에 애한테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고 물었더니, 관심 없다그래서 ㅋㅋㅋ 완전 반갑다구 손 잡고 인사했음 ㅋㅋㅋ

 

 하나님은 참 신실하셔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ㅇ^

 

 

아이들이랑 친해져서, 진짜 도움이 되는 멘토가 되고 싶다 ^-^

햄보케똔 새캠 ㅎㅎㅎㅎㅎㅎㅎ

 

 


 

 

 

어우 지쩌스



어제일기 ㅋㅋㅋ

(11월 17일 추수감사주일 !!)

 

 추수감사주일

모든.것이.감사하다

범사에ㅡ감사하다
지난.모든 일.감사.
말씀.떠올려보니.진짜.그래사 감사ㅡ제목 하나 꾹꾹 담아.감사씀 ㅋㅋㅋ

 

 


은주쌤.축.결혼 ㅋㅋ
완전완전.축하해요 ㅋ
호텔.결혼식.넘.고급스럽구.멋지드라 ~
안그래두 예쁜 신부.너무너무.빛났어 ^^*
신랑 귀 진짜 예쁘더라

잘 살끼야 ^^

 

 


나는 구원 열차 올라타고 하늘나라가지여~!
울 티뭔들 액츠활동 완죤 열심 ^^*
짱짱 멋져브로 ~~^^
상언니 활동하는게 짱 신기해 ㅋㅋㅋ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만남쏙에 마음에 하나님 사랑 심겨지시길 ^-^*
히히히하하허허허호호

좋다좋다.좋으다 ^^*

'나의 이야기 > 日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1125, 새캠 롯데월드,  (3) 2013.11.26
20131124  (3) 2013.11.24
131112  (0) 2013.11.13
20131111 빼빼로데이  (0) 2013.11.11
20131109  (0) 201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