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영화리뷰

[영화배우이름] 잭니콜슨, 다이안 키튼, 아만다 피트, 키아누리브스


 나는 영화 배우 이름 좀 외워야겠다.
 ㅎㅎㅎㅎㅎ
 영화 보고나서 사진을 올리려고 검색하던 도중에
 의사로 나왔던 사람이 "키아누리브스"라는 것을 알았다.
 그 유명한, 키아누 리브스...... 와우, 어쩐지 잘생겼다 했어 ^^
 하지만, 다른 영화에서 보면 이 사람이 이사람인가, 싶을거야.
 잭 니콜슨도..(오늘 이름을 알아버린 ^^)
 버킷 리스트, 최근에 그래도 인상깊게 본 영화였는데,
 그 출연자가 출연자라는 것도 뒤에서 언니가 가르쳐줘서 알았음, ㅠ
 아만다 피트나, 다이안 키튼(살짝 컨닝)
 다시 봐도 이름 대라고 하면 버벅거릴 것임..ㅎ
 이 참에 확실히 알아둬야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안 키튼
극중 이름이 에리카였었구나,
 그것도 그새 까먹었었네 !


내가 본 주요출연작은 별로 없지만
언니 참 예쁘더라고 ^^
히히히히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만다 피트,

 언니는 더 모르겠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상에,, 37년생이셔,
그래서, 자꾸 아픈 역할을 하시나?
버킷리스트에서도 그러시구,
37년생이시면, 내가 87년생이니깐,,,
50년.. 72세... 와우 ! 정정하시다 !

상도 짱 많이 받으셨네, 조연상, 주연상, 악당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아누리브스

 정말 잘 생겼다.
요즘 계속 영화를 찍고 계시는구나
 아, ㅎㅎㅎ
 낯이 익다 했더니,
 매트릭스 !
 아, 이걸 몰랐다니.. 참... 너도 바보스럽구나,
 분위기가 다르니까 그럴 수 있다고 하자.
 그래도, 좀 챙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