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주저리주저리

Thanks, God.


 

 

기분 좋은 일이 있으면 생각한다.

Thanks God.

선물 감사합니다.

 

힘든 일이 있으면 생각한다.

Thanks God.

또 제가 성장하겠군요.

 

슬픈 일이 있으면 생각한다.

Thanks God.

그 동안 제가 많이 행복했었어요. 오늘 덕분에 내일 더 행복하겠죠?

 

바빠서 정신이 없을 때 생각한다.

Thanks God.

저를 끊임없이 사용하시네요. 제가 그만큼 쓸모 있는 사람이라는 거죠?

 

할 일이 없어 무료할 때 생각한다.

Thanks God.

그 동안 너무 바쁘게 뛰어왔었네요. 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운 사람이 있을 때 생각한다.

Thanks God.

저에게 그 사람으로 인한 속상한 마음을 주셔서, 제가 그 사람에 대해 더욱 생각하게 되네요. 그 사람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일에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Thanks God.

Thanks God.

이 사실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