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D-77] 엠스웨딩 방문, 드메 해결!


 한참 인터넷 폭풍 검색할때,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엠스웨딩.
 워낙 저렴해서 불안해 폭풍 인터넷 검색을 또 다시 '엠스웨딩' 키워드로 해봄.

 레떼나 네이버 카페 검색 결과 대부분 만족하고, 저렴했지만 퀄리티가 좋다고 그래서 믿고 가보게 되었다.


 그래도 맘에 안들면 다른데 알아봐야지 하고 우선은 들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상담받은 업체들이 괜찮았고,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정말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만족하면서 바로 계약 !!

 

 우선 드메를 35만원에 할 수 있다는 건 놀라운 가격,

 바로 드레스샵 투어 신청하고, 메이크업은 화보 보면서 정했다.

 드레스샵 투어해보고 별로면 가격 플러스 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다음 날 브라이드벨라에 바로 투어 갔다가, 내 눈과 오빠 눈에 다 예뻐보여서 ㅋㅋ

 스타일 어울리는걸로 초이스 하믄 되겠다 싶어 그냥 계약 ! ㅋㅋ

 사실 급 높여서 보면 또 그대로 마음에 들겠지만,

 영 아니고 별로만 아니면 가성비 괜찮은데에서 진행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ㅋㅋㅋ

 한 번 입고 말 드레스인데, 비싸게 투자하는건 별로 마음이 안 내켜서 ㅋㅋㅋㅋ

 

 브라이드벨라 지정 샵들도 있긴 하던데,

 다른 곳에서 견적이 어떻게 나오는진 모르겠지만 ..

 우선 엠스는 같은 건물을 쓰고 친해서 더 견적을 싸게 주시는거라고 ~

 

 



 

 상담 해주시는 곳,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처음 상담을 자세히 해주셔서 좋았음 ㅋㅋ

 

 사실 상담 전에는 30분이면 끝나겠지 싶었었는데 ㅋ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길게 했는지 한 시간도 빠듯했다 ㅋㅋ

 

 

 

 지금 보니 한복 대여 10만원 ㅋㅋ 완전 끌리네

 소개 해주신 소향 우리옷이랑도 가봤는데, 엄청 인기 샵이라 .... 기다리다가 기다리다가 기다리다가 그냥 나옴 ㅋㅋㅋ

 

 

 

 화보집 꺼내주시고, 신경써서 신상으로 예쁜걸로 보여달라고 요청도 해주시고 ㅋㅋ

 팁을 주셨는데, 드레스 투어 3만원이 아까울 수도 있지만 ..

 그 땐 정해진 고객이 아니니깐 진짜 좋은걸로 잘 보여주신다고 그랬음 ㅋㅋ

 바로 본식 초이스 하러가면, 이미 잡힌 물고기니까 ... 안 그럴 수도 있는데..

 그래서 투어 한 것도 있긴 함 ㅋㅋㅋㅋ

 보여주셨던 좋은것보다 안 좋으믄 바로 얘기해야지 ㅋ

 

 

메이크업 화보도 보여주시고, 샵 소개도 해주셨는데...

신생 메이크업샵도 있는 것 같고,

나도 .. 한 번 듣고 정한 후에 다시 검색해서 정보 보고 정했음..

정보 없는건 아무래도 불안하니까 ㅋㅋㅋ

예쁘고 좋은 곳에서 하고픈 욕심에 ㅋㅋㅋㅋㅋ

 

 

 본식 스냅 업체, DVD 업체도 소개 받았는데 ..

 본식 스냅 하나 만큼은 신경써서 하고 싶어서 집에 와서 폭풍 검색 검색 검색,

 정말 어마어마한 견적 차이 ㅋ

 아직 못 정하고 계속 고민할 예정 ~

 

 

 아직 드레스, 메이크업을 받은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가격 대비 어떻다 말은 못하겠지만ㅋㅋ

 정말 가성비 괜찮은 비동행 플래너로 인정 ㅋㅋㅋ

 

 지인 했던 세미 스튜디오 촬영 + 드, 메 패키지도 괜찮은 것 같았다

 어짜피 스튜디오 찍을거라면 ㅋㅋㅋㅋㅋㅋ

 앨범 욕심 줄이고, 간소하게 찍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ㅋㅋㅋ

 처음에 셀프 웨딩 스냅 하려고 했을 때 상담 받을 때도 ...

 요기에 있는 미니 드레스도 일정 맞으면 빌려주신다고 하고, 엄청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었는데 ㅋㅋ

 

 이곳 저곳, 다이렉트 결혼 준비 관련 카페 서칭해봐도

 여기만큼 괜찮은 가격은 없었던 것 같음 ㅋㅋ

 새로 결혼 준비하는 친구에게도 강추하고 있음 ! ㅋㅋㅋㅋ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로 고민,  (0) 2022.02.14
D-72, 동대문 박홍근 홈패션에서 이불 완료!  (0) 2016.08.19
[캠퍼스] 5월의 학교 교정.  (0) 201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