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음식

[요리] 초간단 반찬 참치김치볶음 ^^



 

참치김치볶음

 
 
준비물
 김치, 참기름 or 들기름(올리브유 도 괜찮음)
 참치, 들깨, 양파 등..

 초 간단한 준비물..
 뭐 더 필요할까 기웃기웃,
 그렇지만, 이 정도로도 충분 !
 


 
만드는 법
 1. 김치를 썬다.
    (그 밖에 재료를 준비한다. 참치, 양파 썰고, 등등)
 
 2. 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김치를 볶는다.
   
 3. 어느 정도 볶은 후에 참치 국물을 짜고 양파랑 넣고 볶는다. 

  끄으읕 , 
 
 
먹어본 소감

G oo D !
 
진심으로 간단한 밑반찬, 20분안에 뚝딱 해치울 수 있는.. 초 간단한 요리다.
요즘 쓸데 없이 요리하는데 맛붙여서 괜히 집에 있는 식품을 축내고 있는 듯하지만, ㅎ
그래도 건전한 시도라고 생각한다.
 (아직 서툴러서 짜고 맵고, 뭐 등등.....)

이렇게 간단한 조리는, 나의 요리 실력과는 무관하게 맛이 난다.
 내가 뭐 한게 있어야지.. ㅋㅋㅋ 그냥 김치 넣고 볶고, 양파랑 참치랑 넣고 볶을 뿐,
 하지만, 김치 국물을 쫌 짜내고 할 걸 하는 아쉬움은 쪼콤 남는다,
 참치 기름으로도 볶는다고 하는데, 나는 들기름을 너무 많이 둘러서, 참치 기름은 생략,
 참치 기름을 둘러도 맛있을 것 같다.

 나는 워낙 미각이 둔해서,
 뭐든지 맛있기 때문에.. 요리 쪽은 영 잼병이지만,
 나름 재밌다. 즐겁다.
 내 요리를 맛있게 먹어줄 누군가가 아주 많이 있다면 더욱 노력해 볼텐데,
 아직까지는 아무도 내 요리에 관심을 안갖는다.
 하지만, 나는 오늘 점심 저녁을 이 반찬으로 떼웠으니..ㅋㅋ

 다음엔 응용해서 김치볶음밥?  김치 김밥? 등에 도전해볼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