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화장품 후기] 후레쉬 미네랄 퍼프 파우더 파운데이션.



 

후레쉬미네랄 퍼프 파우더 파운데이션입니다.



 디자인, 용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기자기하니 파우치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면 완전 최고 !
 거울도 그렇고, 세심하게 챙긴 모습이 엿보입니다 ^^

 뒷면 보시면 Made in USA라고 적혀있지요 !

 후레쉬미네랄 제품이 미국에는 직영 매점이 3000여개나 있을 정도로 관심있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피부과 시술 후나 민감성 피부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니까 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인듯 !
 화장은 거의 매일 하는데 피부 건강도 생각해야하고, 한 번 잘못 관리하면 다시 복구하는데 드는 돈도 어마어마하니까, 미리 미리 좋은 거 잘 바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 

 
제품명 : 미네랄 퍼프 파우더 파운데이션 6g
제조원 : Mirage Cosmetics. Inc
용량 & 가격
6g / 0.21 oz & 45000원
제조기한 : 2011년 07월




 처음 개봉했을 때 상태에요 ~ 
 퍼프와 거울 달린 뚜껑이 분리되고, 
 퍼프 달린 뚜껑을 돌려서 열면 파우더가 나옵니다. 
 

 

 

 

 


 


퍼프를 손 등에 살짝 발라봤습니다. 색 보정이 잘 못되서 색감이 잘 안나타나는 것 같은데,
파운데이션이 있어서 그런지 커버력도 괜찮고, 발리는 느낌도 좋습니다~




[ 커버력 ]
 커버력은 횟수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 저는 2~3회 정도 가볍게 발라줬는데 괜찮았어요. 다른 파우더나 팩트는 여러번 덧바르면 뜨거나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여러번 덧 발라도 보송하고 가벼운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사용 전과 후의 커버력에서도 느끼시겠지만, 워낙 피부결이 안좋아서 커버력이 중요하거든요. 만족스럽습니다 ^^

[ 사용감 ] 
 일부러 브러쉬 따로 챙겨다니기 귀찮아서 휴대용으로 사려고 이 제품 고른거였거든요. 퍼프가 일체형으로 들어가 있어서 완전 편하고 좋음.
 
퍼프도 부드럽고, 뚜껑에 거울이 달려 있어서 그것도 편하구요 ~^^

[ 향 ]
후레쉬 미네랄 회사 자체가 천연 성분으로 제조되어서인지 향은 무향이에요. 특유의 향 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색]
 Light Natural Beige인데, 한국형으로 23호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칙칙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색되어서 너무 좋아요!
  
 후레쉬 미네랄, 
 우선 회사가 믿음직하고 평이 워낙 괜찮은 곳이라 안심할 수 있었고-
 요즘 화장품 석면이며, 화장품 제조 성분 때문에 책도 읽고 그랬었는데 ... 그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게 Best인 것 같아요. 
 미네랄 효과인지 가벼운 입자와 또 자연스럽게 색이 나타나는게 좋은 것 같다. 
 

 파우더 파운데이션 
 가벼운 질감에 파운데이션 같은 커버력을 가지고 있는 완벽한 제품, 
 화장 시간 길게 잡지 않아도 되고, 가볍게 두드려주면 커버력은 물론 마무리 느낌이 보송하게 가볍게 되니까 참 좋은 듯!
 
 퍼프 
 퍼프가 들어있어서 선택한 제품이기도 한데, 휴대하기 간편하고 메이크업 수정도 편해서좋다 .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만족 ~ 




 후레쉬 미네랄 퍼프 파우더 파운데이션, 
 써 본 결과 만족스럽다.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써 본 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다. 
 파운데이션만 썼을 때 피부에 잘 발리고 커버력은 좋은데 파우더를 덧 발라주지 않으면 얼굴이 밀리기도 하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다. 거기에 파우더를 덧 바르게 되면 살짝 뜨는 느낌 때문에 사실상 파운데이션을 포기하고 있는 상태였는데.. 
 요번 제품 쓰면서 완전 만족스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