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알라딘중고서점] 종로삼가에 있는 중고 서점 ㅋ



알라딘 중고서점 방문 ㅎ





종로3가와 2가 사이쯤?
다들 추천해서 가봤는데, 중고 매장 치고 꽤 넓더라구요!
책이 아주 세분화되어 정리되진
못했지만, 큰 분류로 큼직큼직하게 정리되어 있었음.




지은지 얼마 안되서 무지 깔끔한 내부 전경




오른쪽에 보면 사람들 책 읽을 수 있게 계단 의자가 있어요!!*^^*
시간 떼우기는 굳굳굳 ㅎ





섹션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고~ 도서 검색 코너도 있어요!!!

E코너는 아동\부모를 위한 코너였어요.
동화책과 여러 책들도 많고 부모 관련 서적은 아무래도 영아기 유아기때 보는 한 때의 책들이 있으니...
쭉 훑어 봤는데~ 인기 없는 책들도 있고.. 간혹 "아! 이 책 넘 좋은데~" 했던 것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밭에 감추인 보물 찾듯 찾아보세요!!^^




오늘 들어온 따끈 따끈한 책.
신상은 아니더라도~ 괜찮은 책이 있을 확률 높겠죠? ㅋㅋㅋ
저도 뚫어져라 봤는데 못찾겠다 꾀꼬리. ㅋㅋㅋ



품절, 절판 도서 코너도 좋은 것 같아요.

세상엔 책이 참참 많아요!!^^






두 개 득템해서 가져왔는데~
나온 년도마다 할인 적용이 다른 것 같았어요. 인기도도 반영하는 것 같은데~

김수연 아기발달크리닉은 중고에다가 개정판 예쁜책이 나와서 아주 쌀 줄 알았는데 약 5~60% 정도.

같이 갔던 언니는 만삼천원짜리 책 이천원에 건져왔네요 ㅋㅋㅋ

신간도 간혹 보이구... 개정판 나오면서 판매 안된 새책들도 있었어요. 구경하면서 맘에 맞는 책 득템하면 좋을듯!!^^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