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영화리뷰

[영화리뷰]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 내가 사랑하기로 했어 !


In 씨너스

With 성은



 

 브라보 ! ^^

  요즘 내가 봤던 영화 중에 제일 인상에 깊은 영화 .

 이런 스토리, 이런 주제, 이런 아이템 너무 좋아요 ㅎ


 나도 영상을 막 막 만들고 싶은 충동이 . . .

(카메라가 가까이 있을 땐 몰랐는데, 멀리 떨어지니까 이제서야 막 아쉬운가봐 ㅠ)


 슈퍼맨 . . .

 이 영화 따라 다음 날 평생 교육원에서 신체화 그리면서 슈퍼맨 그렸는데 ㅋ

 모두들 나와 어울린다고 . . 칭찬을 해주셨징 .


 많은 생각 많은 느낌을 받았는데,

 주저리 주저리 쓰려니까 생각이 안난다.

 이런 식의 영화 평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데 ....


 황정민, 자신이 슈퍼맨이라구,

 그것을 잊지 않기 위해서 착한 일을 하는거라구 .

 착한 일을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구.

 그리고 자신이 착한 일을 하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나한테 착한 일을 했을 때, 다른 사람이 변화 되서 착한 마음을 갖고,

 그럼 내가 착한 일을 많은 사람을 상대로 많이 하면 할 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착한 마음을 갖겠지

 너무 좋은 논리야.


 나도 슈퍼맨이 되고 싶어.

 영화 속 슈퍼맨 . .

 초능력을 갖는 허무 맹랑한 그런 존재 말고,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100% 사용해서 다른 사람들을 돕고,

 그런 게 내 임무인양 행복하게 사는 거.

 나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이 행복해지구,

 나는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더 많이 열정을 품고 돕고,

 슈퍼맨 . . 너무 멋진 존재 ,

 내가 사랑하기로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