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대학원 논문 심사 세팅






너무 수고 많은 우리 조교언니들 ^^*
현대백 갤러리아 등등을 다니면서
세팅에 온 힘을 기울여주신 우리 임**언니한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

내 논문 심사가.순조로웠던 것은 다 이 세팅 덕분이었다며 ^^
예쁜 그릇,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센스있는 소품들 ^^
이것을 위해 인형 하나는 선물로 받고 하나는 샀다고 ..
파인애플 , 딸기, 귤
고디바 초콜릿, 마카롱, 쿠키, 스벅 요플레, 머핀, 떡, 아임리얼, 물, 커피, 음료수 등등
트레이에 접시, 냅킨까지 하나하나 손수 준비해주심~!
언니 진짜 감동이었어요~
언니.졸업할 때 진짜 진짜 잘 챙겨줘야겠음 *-*
꺄 참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