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블랙가스펠] 후원하기

블랙가스펠 , 후원하기.

 

 

 




 




 

http://www.goodfunding.net/gf/index

블랙가스펠 개봉 지원 프로젝트 !!! ^-^

후원 완료!! ^^

 

'헤리티지'그룹을 정말 좋아하는데,

CCM 가수이지만 훌륭한 가창력으로 대중적인 인기까지 있는 참 좋은 가수 .

 페이스북에 페이지 추가하고 가끔 소식을 듣는데, 영화를 찍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관심을 갖게 된 영화이다.

 

 '음악 영화'가 참 좋은게, 영화 속에서 녹아나는 감성넘치는 그런 거......

 최근에 송포유 보면서도 참 좋다, 요런 영화 많이 알았으면 좋겠다 싶었었는데..

 블랙 가스펠은 아무래도 '가스펠'이라는 소울 음악의 특성이 나타나니까 어떻게 묘사되고 표현될지 모르겠지만..

 참 기대가 되고 기대가 된다.

 

 왠지 '네 멋대로 해라' 드라마가 떠오르는건, 양동근이 출연하기 때문일까?

 기독교 영화라는 점에서, 어떻게 신앙의 요소를 녹여낼지 기대도 되고..

 국내 극장에 상영한다고 하니까, 진짜 이번에는 좀 ... 대박 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후원을 ㅋㅋㅋ

 내가 돈이 많으면 더 많은 금액을 후원하면 좋겠지만,

 딱 표 2장 값 ㅋㅋㅋ

 

 리워드가 있으니까, 후원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 것 같다!!!

 요런 영화는 대박이 나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