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전시 미술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전시/김명남] 빛의 묘법

 

 

 

 

 

 

 친구 딸내미랑 함께 한 전시 ㅋㅋㅋ

 넓고 조용하고

 14개월 꼬마가 걸어다니기 안전한 전시 공간이었음 ㅋㅋㅋㅋ

 

 

 

 채색되어 있는 작품에도 그냥 평범한 작품이라기보다,

점, 선 등을 이용해서 의미를 부여한 듯한 느낌!

 

 

 

종이의 찢어짐 효과를 내서 또 다른 효과를 주기도 하고 ..

 

 

 

 

 

 

 

 

이 작품이 제일 와닿고, 마음에 들었는데

커다란 하얀 캔버스는 자세히 보면 수 많은 점과

아주 디테일한 사람 조각이 있다.

 

걸어가는 길을 표현하고, 늙어가는 과정을 나타낸 듯한 느낌

 

 

 

 

 

 

 

 순수 기법 ,

종이가 가진 추상적인 이미지의 가능성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작품.

하얀 색이지만, 점, 선, 또 다른 입체적인 조각을 덧붙여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었다.

모든 작품은 '하얀 색'이었지만 우리는 그 속에서 형체를 느끼고 볼 수 있었다.

 

 

 

 

가끔 지나가다 들릴 때마다 좋은 전시가 있어서 ..

괜찮은 신세계백화점 데이트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