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영어공부하기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연수시 주의해야 할 사항

필리핀 어학연수시 주의해야 할 사항

1. 필리핀의 날씨는 건기/우기로 나눌수 있고 날씨가 덥기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게으른 생활을 할수 있으니 조심하시기기 바랍니다.

2. 필리핀의 경우 도심지에는 유흥 업소가 있으며 저렴하게 경험을 할 수 있으므로 초심으로 가셔서 영어 공부에 집중 하시기 바랍니다.

3.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러한 부분이 없지만 혹시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도박, 마약 등 특히 카지노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4. 모든 사람이 좋을 순 없습니다. 한국인 학생들과 친하게 지내는것은 좋으나 돈 관계는 가능하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5. 한국인과 필리핀인과 교제 부분은 잘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서로간의 문제가 없으면 문제가 되지 않으나 서로간의 문화적 차이가 있으므로 서로 교제를 하신다면 서로간의 명확한 선을 가지셔야 할것 같습니다.

6. 필리핀의 문화와 관습등을 잘 파악 하셔야 합니다.

7. 돈 관계는 철저히 하셔야합니다.

8. 특히 튜터 선생님과 돈관계는 없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9. 기본적인 필리핀 법도 아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10. 비자연장 부분에서는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11. 어학원에서는 필수적으로 SSP 발급은 필수가 되어야 합니다.

12. 필리핀 사람들은 자존심이 강하므로 자존심을 상하게 하지 않으면서 친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13. 문제가 발생시 화부터 내시지 마시고 차근차근 풀어나가시기 바랍니다.

14. 학원에서 선생님의 실력이 좀 처지면 어학원 담당자에게 문의 해서 교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정도 파악하시고 학원 방문해서 등록하신다면 문제없이 개인의 목표 달성은 확신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학원들에서는 수업, 기숙사, 숙식,제공되고 나머지는 여행기타 용돈은 개인 준비 사항이고요.. 서류준비도 개인이 준비해서 학원 담당자에게 제출하시면 학원에서 모든 처리 하여드릴것입니다.



[출처 : 네이버지식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