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맛집

[인사동 전통찻집] 리얼 분위기 전통찻집 "인사동"

 

일본 친구가 와서 방문하게 된 인사동에 있는 '인사동' 카페

 인사동의 전통 찻집을 검색하다가,

'인사동 카페'라고 해서 .. 주소를 찾는데 꽤 어려웠다는 ㅋㅋ

인사동의 수 많은 전통찻집이 광고금 내는 순으로 올라오는 듯 함 ㅋㅋ

 

어찌어찌 이 집을 꼭 가야겠기에, 열심히 찾아서 방문했는데

완전 '대. 만. 족'

 

 

남편이랑 사귀고 첫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인사동 전통찻집에서 했는데,

2층에 있는 분위기 단란한 곳이었지만 그냥 평범한 전통찻집이었음.

전주 한옥마을에서도 왠지 한옥에 마당이 있는 전통찻집을 가고 싶어서 찾아갔지만,

진짜 Real 전통찻집이라 차 종류가 한정되어 아쉬웠구 ㅋ

 

여기는, 마당도 있고, 안 쪽에 한옥도 있고 ..

메뉴도 맛있는 차 종류도 겁나 많고,

간식 종류도 괜찮아서 !!

외국인 손님이랑도 함께해도 좋고,

인사동 분위기를 느끼기 위한 '인사동 데이트' 장소로도 완전 적합!!!!

 

아기자기한 소품도 너무 한국적이지 않나요? ^^

 

G ooooooooooooooooo D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전경은 대략 이런 평범한 전통찻집 모습이에요 ㅋㅋㅋㅋ

추운 날이나, 자리가 없으면 여기 앉아도 좋을 것 같은데 ..

우선 여기는 신발 안 벗어도 되는 장점이 있으니까 !

각자의 선호도에 맞게 ㅋㅋㅋ

 

 

약간 필터를 사용한 컷이지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소나무와 ... 어울어지는 나무 의자들 ,

조명들, 그리고 작은 미니 연못,

꽃 들 !!

 

너무 예뻤어요 ^-^

대략적인 간식 메뉴 ,

저희는 여러 명가기도 했고, 일본 친구에게 다양한 것 먹여주고 싶어서 다 시켜봤어요 ㅋㅋ

가래떡+약과 / 약식, 한과

사실 제가 배고프기도 했고요 ㅋㅋㅋㅋㅋ

가래떡에는 꿀이 아닌 조청이 나온다는 ㅋㅋ

정말 ... 맛있었어요!!

 

 

차 종류도 왠만한 건 다 있구요,

미숫가루도 있고 ..

팥빙수도 있었어요..

 

단가는 낮지 않아요..

차 종류는 약 7000원 정도 ..

 

 

 

 

 

제가 좋아하는 십전대보탕 ㅋㅋㅋ

왠만해서 전통찻집에선 이거 시켜요 ㅋㅋ

특이한 스타일 ㅋ

잣, 대추 말린거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서 영양 만점!

약간 감기기운 있고 할 때 쌍화탕 먹는 기분으로 먹는데, 좋았어요!!

양이 좀 적은 듯한게 아쉽지만, ㅋㅋ 간식이니까~

유과도 늘러붙지 않고 정말 잘 만든 듯 !!

호박식혜도 많이 달지 않고 괜찮았어요!!

 

​가래떡과 약과, 조청 !!

가래떡 구이도 너무 맛있었는데 역시나 양이 ㅋㅋㅋㅋ

더 먹고 싶었다는 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주일 전부 교회 사역, 학교 등 ... 바빠서 데이트를 못하는데

요로코롬 모임을 빙자한 데이트 시간, ㅋ

짧게라도 셀카찍고 즐기는 이 시간이 참 귀하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요건 서비스 처럼 ㅋㅋㅋ

예쁜 꽃 신 신어볼 수 있게 놓아져있더라고요 ㅋㅋ

일본인 친구도 신고 한 컷 ! ^^

 

넘나 재미있는 인사동 카페 데이트,

요즘 한복입고 돌아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

날 풀리고 따뜻하면 이색적인 데이트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제 돈 내고 제가 알아서 찾아간 곳입니다 ^^

** 덧글 & 공감으로 사랑표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