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맛집

매드포갈릭 5월 행사, 스테이크 12000원 그 진실은 ??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
 만이천원이라는 말에 혹해서 다녀옴 !

 근데 삼만원 이상 추가 구매라는 조건이 ㅜ 
 급 ㅜㅜㅜㅜ
  실.. 망

 여러명이면 좋지만, 둘이 가면 과하게 먹게되는 폐단이 ㅋㅋㅋ
 
 그래도 스테이크는 맛있었고 !
 늘 진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랩 앤 뭐시기 파스타가 딱 가격이 맞아서 42800원에
 파스타, 스테이크, 에이드2잔, 갈릭빠네

 매드포갈릭의 원래 가격 생각하면 겁나 싸게 먹고온거 맞음 ㅋㅋ
 난 갈릭시즐링라이스를 먹고 싶었지만 약 2천원 부족으로 ㅋㅋㅋ 결국 추천메뉴 먹었음
 스파게티도 맛있었어요! 맛은 있으니까 ㅋㅋㅋ
 삼만원 이상에 에이드2잔+빠네 포함되는게 다행 ㅋㅋㅋㅋ
 좋당 ~~  좋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