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맛집

[압구정로데오/맛집] 프랑스 코스요리 파씨오네♥

 

 


 

 

 



2층에 있는 파씨오네!!

프렌치 레스토랑 답게 아기자기한 폰트가  참 귀엽다 ^^

 




전경샷과 입구 ,

뭔가 색다른 느낌.

어떻게 언어로 표현할 수는 없는데, 정갈하고 깔끔하면서 편안한 느낌의 레스토랑이었어요.

그냥 '진국'인 느낌!!!!

 

 





 


 

 

프랑스 아르페쥬에서 인턴을 하고 오신 이방원 셰프님이 칠판을 가지고 오셔서

메뉴 하나 하나 설명해주십니다 ^^

저희도 코스 메뉴 시키고, 칠판을 들고 오셔서 설명해주셨는데

알고 보니 셰프님이셨음 ^^

 

프와그라와 달팽이에서 거위 간과 달팽이 고민하자

간이 더 맛있다고 강추해주시고 ㅋㅋㅋ

육류도 하나 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질문에도 잘 대답해주시고 ^^

프랑스 음식은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참 좋았어요!

셰프님이 직접 나와서 설명해주시니까 더 기분도 좋고!!

 

 


 

에피타이저로 나온 스프부터 짱짱,

별 기대하지 않았던 스프인데 맛도 좋고 그냥 느낌과 비쥬얼이 참 좋으네요!!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큼직 큼직해서 먹기 조금 불편했지만,

비트와 망고의 묘한 어울림,

또또또또 먹고 싶은 그 맛!!


전복 리조또 ,

리조또라고 해서 밥이 많을 줄 알았는데

쌀 밥이 아니었어요

곡물이 입에서 터지는 느낌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프와그라

 

거위 간 요리 ㅋㅋ

먹어 볼 만 합니다 !!


해산물 요리,

왕새우에 조개, 등등을 아주 맛깔나게 요리해주심.

 


 

내가 좋아하는 육류요리 ㅋ

육류 없었더라면 조금 아쉬웠을수도 있었을텐데 ㅋㅋ

가장 무난한 한우 안심을 먹었고,

친구는 소 볼살을 먹었는데 ㅋㅋ

한 입 뺏어먹고, 더 이상 내 것을 뺏기지 않았던 이유는

난 무난한게 좋았다 ㅋㅋㅋ

 

그나저나 곁들여 먹는 야채도 너무 맛있고, 소스도 최고 최고 !!

비쥬얼 짜아아아앙!!

 


 


 

 밀푀유와 파씨오네 특유의 디저트,

이름은 .....

Myrtille et Glace

잘 모르겠어서 홈페이지에서 ㅋㅋ

겉은 바삭하게 달콤한 맛이고, 안에 입에 녹는 부드러운 맛 ^^

완전 깔끔하게 코스요리 마무리!!

 

 

 


 

대충 내부 전경은 이래요 !!

데이트를 하는 커플 많아보였어요

 

 

 


 

 

파씨오네 홈페이지 http://ipassionne.com/

 

 

홈페이지 방문해보니 여성 잡지에 많이 실린 기록도 ㅋㅋㅋ

왠지 신뢰 확확확 감 ㅋㅋ

(어떤 잡지보다 '여성잡지'에 많이 실린게 신뢰감이!!)

 

우선 다녀왔을 때 맛이 있었고, 분위기 좋았고!

 완전 완전 강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