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영화리뷰

영화 비포미드나잇




1101 15:45~ .


예스이십사 응모했는데 당첨되어 본 영화
가을 날 영화산책 제대로 !
리모 째고 봤는데
18세 관람가라 야할까 싶었지만 전혀 ㅋㅋ

그만 싸우고 좀 내용이 진전되길 바랬지만,
중년 부부의 싸움은 끝도 없음
나름 추억도 떠올리고 행복한 대화를 하다가 결국 티격태격 .. 좋은 밤 놓칠뻔

정말 현실적인 사랑 문제 가족 문제 ..
와닿은 부분도 많았는데 이미 내 머릿속의 지우개 ㅋㅋㅋ

그냥 그렇게 말 통하는 사람 만나고 싶은 마음 ^^
그리고 내가 엄청 화를 내고 벌벌 뛰어도 센스있게 유머러스하게 넘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ㅋㅋ
남친이랑 비포선셋 선라이즈 미드나잇 다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