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맛집

[숙대 브알라] 액체질소로 만든 깔끔한 아이스크림


숙대 근처에서 진짜 괜찮은 아이스크림 집 발견 ^-^
오랜만에 너무 괜찮아서 , 블로깅 욕구 발동 ㅎㅎ
참 오랜만에 맛집 올리는 듯.

진짜 맛집은 프랜차이즈보다 그냥 그 동네에 있는 특이한 집, 모 그런게 제맛이지만 ㅋㅋ
요기 요 아이스크림집, 홍대, 명동 등등 몇 군데 있다고는 하는데 ㅋㅋ 괜찮아서 소개하려고 올립니당. ㅋ
막 유명하진 않은 것 같아 ㅎㅎㅎ





외관 ㅎ





ㅎ브알라,

우연히 들어가서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사이즈 별로 가격이 조금 달라요,
Large 두개 시켜서 4명이서 먹었는데 잘 먹은 느낌






앉아서 기다리다가 갑자기 '액체 질소'가 파파팍,
소리가 나면서 보니까 신기해서 쳐다보다가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이렇게 즉석해서 아이스크림을 만드신다구 하네요.

그래서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주문 후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기는 하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급속 냉동을 시키고, 식히고 하는 그 과정이 오오오, 신기하고 재미있음 ^^




기본 바닐라와
스트로베리 와 발사믹 이렇게 두개 먹었는데요,
아이스크림이 그냥 조금 가벼운 느낌.

입에서 살짝 녹는 느낌이 가벼워서 좋았어요.
텁텁하고 그런 느낌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참고하시라고메뉴판 샷 ㅋㅋㅋ



브알라 아이스크림 특징을 요러케 걸어두셨더라구요 ㅎ
ㅎ자세히는 안읽어봤는데 ㅋㅋ
커피랑 아이스크림 섞은 것, 아포카토 같은 느낌일까? 다음엔 그거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위치는

숙대 갈림길에서 '차가 내려오는 쪽'으로 오다보면, 박준 맞은편에 있어요.
렌즈스토리 옆 집인데... ^^
자세한 건 약도 참고하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