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느낌/맛집

[착한식당] 낙원상가 시장 일미식당

 

착한 식당을 좋아하는 아름이 언니랑 ㅋㅋㅋㅋ

착한 식당 1호점 방문,

동태 찌개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갔는데,

청국장이 유명한 집이었고 ..

청국장은 이미 sold out 된 상태여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시켰음!

 

밥을 매일 짓고, 바로 지은 밥을 주는 것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

 


 

itistory-photo-1

 낙원상가 지하에 있는 시장에 위치하고 있었다.

낙원 상가 지하에 그런 곳이 있을 줄이야. 새로운 세계였음 ! ㅋㅋ

 

금강 제화 쪽 길에서 낙원상가 쪽으로 쭉 걸어가다가 지하 입구를 만나 내려간 후

쭈욱 앞으로 가니 '일미 식당'이 있었다.

우리도 다른 아주머님께 물어봐서 찾아갔음. ㅋ

끝 집이었다는 점!!



 

itistory-photo-2

매일 매일 새로운 밥,

바로 지은 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밥 솥 찍어봄 ㅋ



 

itistory-photo-3

테이블은 정말 4개

굉장히 적은 규모였다. 피크타임에 가면 줄서기는 기본일 수밖에 없는 시스템 ㅋㅋ



 

itistory-photo-4

착한 식당 인증샷 ㅋ

 



itistory-photo-6

맛집에 가면 꼭 있는 연예인 사인 !

전유성씨가 즐겨 찾는 식당이라고 한다ㅋ

그러나 맛집에서 연예인 보는 건 또 어려운 일 ㅋ



 

 

tiffany-7 tiffany-8

 

밥 세팅 된 것!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정말 엄마가 끓여준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의 맛이었다.

두툼한 고기와 해물된장찌개의 구수한 맛.

맛있게 잘 머겄습니다.

밥도 적당히 꼬슬하고, 맛있었는데...

기대했던 것 처럼 딱 찰지고 입에 붙는 맛은 아니었다 . 

 

반찬 세팅 보면 정말 엄마가 차려준 밥상이 생각났다.

계란 후라이와 김, 김치, 오이, 고등어 ㅋㅋ

집 밥이 그리울 때 찾고 싶은 곳 ^-^

 



 

 

tiffany-9

 

아 입맛 돈다 ㅋㅋㅋㅋ

 

 

 

 

영업 시간은 저녁 9시까지라고 함.

 


큰지도보기

일미식당 / -

주소
서울 종로구 낙원동 284-56번지
전화
02-766-6588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