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정산


- 한 해동안 잘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았다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 해
어떤 때보다 치열했고 치열했다

1월.
엄마 아파서 입원하는 큰 이슈
2,3월
취업과 진로 고민에 커다란 폭풍
호아유 난리치는 통과, 나의 육아 스트레스
모든 것이 힘듦.

4월
온 가족 코로나와 취업
정신과 방문

5월
생각보다 어렵고 부담스러운 직책 PMO
  애들은 아프고 난리

6월


직장 일, 아이 셋 육아에 적응하느라 고생하고 또 고생한 한 해
나를 돌아보고 품어주고, 보듬어주고 싶었던 한 해
의미있고 가치있게 살았고 열심히 살았던 한 해
  
감사하게도 열심에 대해서 인정받아 행복했던 한 해
좋은 사람들과 호흡 맞춰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한 한 해

내가 가진 장점, 좋은 점들 많이 찾을 수 있었던 한 해
열심과 성실, 끈기, 그리고 문제 해결력 등 내가 가진 다양한 장점들이 드러나, 좋은 성과에 한 몫했던 것에 감사한 한 해

월급이 올라서 기분 좋았던 한 해
일할 수 있는 일터 있음에 감사, 나를 필요로 하는 곳에 내가 있음에 감사

우리 아이들, 정서적으로 난리 피우다가… 조금은 많이 안정화 되어 감사
모든게 감사
감사로 한 해 마무리 할 수 있음에 감사.

2023년, 새로운 시작.
집 문제
그리고 여전히 나의 진로 문제
양육 문제
  신랑과 엄마의 갈등 문제
나의 심리적 불안 문제 해결되진 않았지만,
기대와 감사로 시작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