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12.1 .

아브라함이 눈을 들죠.
아브라함의 눈을 들게 하는 주체가 누구입니까?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너는 눈을 들어.
결국 우리 전체 인생이 이 싸움에 걸려있어요.
내가 눈을 드느냐, 하나님이 눈을 들라할 때까지 하나님의 방법과 하나님의 시간을 기다리느냐
이 간단한 싸움에 인간은 늘 무너져요.
여러분들이 오늘 새벽에 기도할 때, 기도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공동체도 개인도 마찬가지로
내가 뭔가를 준비해야 인생이 탄탄할 것 같고 하지만
절대 내가 먼저 눈을 들지 않도록 도우시고, 하나님의 타이밍 하나님의 방법에 엎드려 기다릴 줄 아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2021.11.30 새벽예배 말씀 중(10분 쯔음)


다시 생각나는 말씀 중 한 마디,
내가 뭔가를 준비해야 인생이 탄탄할 것 같고 하지만,
절대 내가 먼저 눈을 들지 않도록 도우시고,
하나님의 타이밍, 하나님의 방법에 엎드려 기다릴 줄 아는 믿음을 주옵소서


하나님…
하나님의 방법, 하나님의 타이밍을 기다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물질의 노예가 되지 않게 하시고 .. 하나님의 방법과 타이밍을 기다립니다.
주님, 도와주시고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