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강유람선 야경&애슐리

아빠 생일기념 한강 유람선 나들이

애슐리 뷔페와 유람선 패키지로 이용했는데,
뷔페 이용을 넉넉히 하려면 아이 데리고는 6시 반 정도엔 갔어야 했나 싶다
시간이 빠둣ㅎㅎㅎ
메뉴는 다양했고 나름 괜찮았다 ㅎㅎ

하루종일 들고다녀서 생크림이 무너져내린 가나슈케이크
추천 받아서 샀는데, 아쉽고만 ㅎㅎㅎㅎ

유람선은 역시 야경 ㅎ
사진 찍어두니 꼭 외국 같구만 ㅎ

반포대교 넘어서 잠실까지 가는 줄 알았는데 40분짜리 달빛크루즈는 동작대교 못 넘어서 유턴
용산 쪽 야경이 예쁘더라고요

우리 첫찌 둘찌 모두 좋아하고 행복해했던 유람선

초콜렛 퐁듀의 매력에 완전 !!! 그렇게 좋으니 ?

감사한 가족 나들이 :)